티스토리 뷰


SRT 요금표 확인하는 방법

수서발 고속철 SRT 가 지난해 12월 운행을 시작한지 국민의 교통편으로 자리를 잡아 명실상부하게 KTX와 확실한 경쟁체제를 만들고 있다고합니다. SRT 수서발 고속철 은 수서, 평택, 동탄 등 일부 출발점을 제외하고 KTX와 노선을 공유하는데다 가격 또한 저렴하다는 것이 최대 장점으로 꼽힙니다. 수서발 SRT 고속철 요금표 및 정차역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RT 요금표 및 정차역, 시간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수서발 고속철 SRT 홈페이지 접속후 확인하실 수 있는데 인터넷 검색창에 SRT 홈페이지 입력후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 메뉴 중 승차권, 여행상품, SRT, SR소식, 이용안내 등 여러가지 메뉴를 선택하여 원하시는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수서발 고속철 SRT 요금표 는 경부선과 호남선으로 구분하여 일반실과 특실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수서발 고속철 경부선 SRT 요금표 로 확인해 보시면 수서 - 부산 구간의 일반실 52600원이며 특실은 76300원 입니다.





그리고 수서발 고속철 호남선 SRT 요금표 는 수서 - 목표 구간의 일반실 46500원, 특실 67400원으로 확인됩니다.



수서발 고속철 SRT 시간표는 경부선과 호남선 아래와 같이 운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수서발 고속철 SRT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 탄력할인을 2018년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3개월간 대상기간에 대상열차는 기준운임에 최대 15%까지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서발 고속철 SRT 정차역은 경부선의 경우 수서-동탄-지제-천안아산-오송-대전-김천구미-동대구-신경주-울산-부산 이며, 호남선의 경우 수서-동탄-지제-천안아산-오송-공주-익산-정읍-공주송정-나주-목포 입니다.



이상과 같이 수서발 SRT 고속철도에 관한 정보를 알아보았는데 이용시 참고하시기를 바라며 수서발 고속철 SRT를 이용하여 편리한 여행을 즐기시기를 개대합니다.



댓글